홈런볼조아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4
퇴근 후 동료들과 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소주가 생각나는 안주이지만, 저녁 대신으로 먹은지라 소주는 생략했어오~ 곱창에 곱이 많이 끼어 있어서 맛이 더 기름지는 느낌이지만... 그 기름진 맛이 더 맛있습니다. 질기지 않아서 자주 방문할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