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5
가브리살을 먹어봤어요! 구워지면서 고소한 향이 올라와 식욕을 자극했어요. 고기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씹을수록 풍미가 살아났고, 은은한 육즙이 느껴졌어요. 간도 과하게 짜지 않아 고기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기기 좋은 부위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