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CU 콘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CU 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5
콘샐러드를 먹어봤어요! 달콤한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면서 고소한 맛이 느껴졌어요. 마요네즈와 잘 어우러져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이 좋았고, 간도 과하게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150kcal
CU콘 샐러드
4.9(리뷰 19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