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6832님의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6832님의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6832
리뷰6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5
붓카케우동 입니다~~
아주 차갑지도 않은 쯔유육수 인 듯 한데요
면발이 아주 쫄깃하고 생강향과 레몬향이 어울어지면서 은은한 단맛이 괜찮았어요
면발이 부족하신 분이라면 추가도 되니 선택하면 될 듯 합니다.
신촌기차역 부근에 위치한 우동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372kcal
하코야붓카케 납작우동
4.8(리뷰 11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