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9
점심으로 볶음우동 먹고 왔어요
면음식 좋아하는데 살짝 불향도 나면서 매콤하게 맛있더라구요
면은 쫄깃하고 양도 많아서 만족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여인1
리뷰234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