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5
기름에 볶은 콩나물은 간이 별로 안되었어요
콩나물은 아삭했지만
비빔밥 용도로만 반찬을 해서 그런지 아무 맛도 안나고 그냥 먹기는 너무 맛이 없었어요
보리비빔밥에 여러가지 나물을 넣어서 같이 어우러져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보리밥집은 오늘이 마지막인거 같아요ㅠ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