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5
망고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위에 달콤한 망고가 올라가 있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어요. 망고는 과즙이 풍부해 씹을수록 달콤한 풍미가 퍼졌고, 크림은 부드러운 식감이라 케이크와 잘 어우러졌어요. 간도 과하게 달지 않아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부드러운 디저트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