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팡이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팡이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팡이
리뷰38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05
리챔 햄 먹었어요
나트륨과 지방을 줄였다고하네요
기름이 적어서 그런지 후라이팬에 잘 눌어붙어요
식용유넣고 구워야겠어요
스팸은 기름없이 구워도 되었거든요
맨입에 먹어도 짭지않아요
돼지 잡내없이 단백하게 먹을수있어요
조금 심심해서 케찹에 찍어 먹기도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