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사줘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까까사줘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까사줘
리뷰2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0
채소와 과일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신선해요.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고, 드레싱이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배가 들어 있어서 은은한 단맛이 나고, 기름기가 적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