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
리뷰371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3.05
생선 🐟 가스는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촉촉한 생선살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단백한 맛이 난다. 이맛에 좋아한다. 그리고 탄탄소스가 어우러저 너무 맛나다. 회사 에서 주기적으로 나는데 최애 메뉴 중 하나다. 회사 동료들도 좋아하여 식판에 듬뿍 담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