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캐허니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캐허니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캐허니
리뷰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6
두부에 소금 간을 하고 후라이팬 에 들기름을 넉넉히 세바퀴 두르고 두부를 모두 썰어 넣었습니다 두부가 노릇노릇해 지도록 한참 중간 불에 굽습니다 파 마늘 과 함께 쯔유 간장을 넣고 꿀 두바퀴 두르고 한참을 낮은 불에 졸여서 간이 베도록 합니다. 밥반찬도 좋고 간식으로도 굿~~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