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풀무원 자른 미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풀무원 자른 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6
마른 미역으로 국을 끓였습니다. 미역국으로 든든하고 따뜻한 저녁 한 끼 식사를 하였습니다.바다의 건강함이 가득 담긴 미역으로 끓인 국물은 언제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구수하고 진한 국물맛이 좋았고 밥말아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15kcal
풀무원자른 미역
4.9(리뷰 23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