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뿌쭈니님의 gs25 이치에감자베이컨샐러드샌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뿌쭈니님의 gs25 이치에감자베이컨샐러드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뿌쭈니
리뷰2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7
북카페에 놀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아이와 함께 점심을 먹었어요너무 맛있는 베이컨샐러드에요 제가 즇아하는 갓들이 모두 들어 있네요 베이컨 감자 빈 에그 등등
아이도 맛있는지 너무 잘먹더리구여
쉬림프 샐러드와 함께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점심을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15g)
463kcal
gs25이치에감자베이컨샐러드샌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