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7
오늘은 누룽지탕을 먹어 보았어요. 바삭하게 눌러 붙은 누룽지가 뜨끈한 국물과 만나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닭고기와 야채가 함께 들어 있어 한 숟갈씩 먹을 때마다 든든하더라구요. 국물까지 깔끔하게 즐겼답니다. 다음에 또 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