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0
고추장에 조린 두부조림을 먹었어요
원래 두부를 구운다음 조려야 맛있는데 그냥 두부를 굽지 않은채 양념에 조리기만 해서 맛은 그닥 별로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394171
리뷰115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