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톳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7
톳을 끓는물에 살짝데쳐서 물기를 빼고 무쳐봅니다 톳액젓무침은 바다향이 살아있는 반찬이에요
액젓맛과 톳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립니다
매콤하게 고춧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어요
신선한 톳이라 비린맛 없이 깔끔하게 먹을수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