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7
오늘은 점심으로 유부초밥을 먹었습니다.
원래도 일반 초밥보다는 유부초밥을 더 좋아하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만들기는 좀 귀찮아도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네요. 요샌 만드는 재료들도 다 나와있어서 그나마 간편하지만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