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지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지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지
리뷰3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7
딸아이 몸보신을 위해 시켜먹은 소고기육회. 역시 신선하고 맛있었다. 아주 가끔 시키는건데 아이가 잘 먹어줘서 흐뭇했다 개학하고 몸이 축나는것같다 적응하는데도 시간이 걸릴텐데 맛있는 음식 찾아내 먹여주고 지켜볼수밖에는.좋은음식에 힘냈으면.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