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42410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942410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9424103
리뷰2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10
오늘 회사 식당 점심 메뉴가 매운 두부 조림이 반찬으로 나왔어요.
젊을 때는 쳐다도 안 보는 반찬이었는데요.
나이가 들어가서 입맛이 변하는지 몸에 좋은 것만 찾는지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 같이 나오는 야채하고 작은 멸치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