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매생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7
매생이를 먹어봤어요! 부드럽고 미끈한 식감이 특징이라 입안에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은은한 바다 향과 함께 담백한 맛이 느껴졌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왔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음식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