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CU 감자치즈그라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CU 감자치즈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8
감자 치즈 그라탕 만들어 먹었어요. 올리브 오일에 마늘과 다진 마늘 매운 고추를 넣고 충분히 향을 우려내고. 그 위에 새우도 굽고 그 다음에 토마토와 각종 야채 양파 호박 등을 넣어 볶아요. 그리고
삶은 감자를 넣어서 살짝 으깨준 다음 마무리로 치즈를 살짝 녹여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한끼가 돼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109kcal
CU감자치즈그라탕
4.9(리뷰 20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