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걸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걸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걸
리뷰1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8
점심시간에 먹은 계란볶음밥!
베트남식인데 양념이 좀 심심했어요
쌀국수 찍어먹는 소스 비벼먹었더니 좀 낫더라구요 ㅋㅋ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가게인데 가성비 좀 실망스러웠어요ㅠ
그래도 건강 생각하면 자극적이지 않은점은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