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8
크라운 제과에서 나온 버터 와플 과자 입니다
개별포장되 먹기도 편하고 커피나 우유와 먹으면 정말 좋은 간식거리 에요
바삭바삭 하여 씹는 맛도 있고 녹으며 부드러운 버터향이
정말 좋아 하는 식감의 과자 입니다
약간 고급진 맛이라 손님에게 내놓기도 좋고
탕비실에 구비해놓으면 인기 좋은 과자중 하나지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