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9
생선가스를 먹어봤어요! 겉은 바삭하게 튀겨져 고소한 향이 올라오고 속은 부드러운 생선살이 촉촉하게 살아 있었어요. 한 입 먹으면 담백한 생선 맛과 바삭한 튀김 식감이 잘 어우러졌어욤.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소스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