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9
국물닭발을 먹어봤어요! 매콤하고 진한 국물이 먼저 느껴지면서 입맛을 확 살려주는 맛이었어요. 닭발은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라 씹는 재미가 있었어욤. 양념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 국물까지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이나 주먹밥이랑 함께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