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허닭 닭가슴살 어묵핫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허닭 닭가슴살 어묵핫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09
배고픔을 못 참을 때 간식용으로먹기 정말 좋아요.
닭가슴살 어묵 핫바 맛인데도 전혀 닭가슴살 느낌 없이 퍽퍽하지않고 걍 어묵 핫바 먹는 느낌이에요.
담백하고 살짝은 어묵의 짭쪼름한 맛도 있어서 굳이 케첩이나 머스타드 소스 없이도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84kcal
허닭닭가슴살 어묵핫바
5.0(리뷰 2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