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1
동네 맛집에서 먹었던 마늘칼국수와 장칼국수에요!
자가제면 하는 곳이어서 면발도 맛있고, 깔끔한 육수에 고기토핑도 들어가 좋았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정채린
리뷰228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