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9
곱창구이를 먹어봤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곱창에서 고소한 향이 올라와서 한입 먹자마자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욤. 간도 짭짤하면서 감칠맛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갔어용!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진한 맛이 매력적인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