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09
일본식 미소장국입니다. 일본식 덮밥집에 가면 꼭 나오는 것같아요. 덮밥먹을때 밥이 남을때가 있어서 저는 덮밥먹을때 미소장국을 밥에 말아서 촉촉하게 적셔 먹는걸 좋아합니다. 미소장국 자체가 된장맛이 강하지않고 단맛이 은은하게 있기때문에 말아먹어도 거부감이 안듭니다
#일반식 #점심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