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how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how
리뷰16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9
양념이 잘 배어든 두부조림이라 밥이 술술 들어가는 반찬이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살짝 달큰한 양념이 두부 속까지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어요. 따뜻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다른 반찬 없이도 한 공기 금방 비우게 되는 느낌의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