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24
곱창구이는 고소하긴 한데 먹다가보면 약간질려요.
기본바탕이 지방이라서 느끼한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한번정도 먹어보고 다시 먹고싶은 생각은 안나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희님
리뷰1917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