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2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안2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안2
리뷰29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9
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너무 맛있는 명태조림이예요. 칼칼한 양념과 어울어져 너무 맛있는 음식이예요. 칼칼한 양념과 함께 비벼먹아더 맛있고 김과 함께 싸먹아도 너무 맛있는 재료예요. 밥 빈친으로 너무 좋아요. 김괴 싸먹아도 너무 맛있는 음식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