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슈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슈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슈
리뷰140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3.10
점심에 친구랑 식당에서 아구찜을 시켰습니다
몇 젓가락 먹다가 급한 다른 일정 때문에 나왔는데 그 친구가 식당서 포장해서 가져다 주었습니다
밥에 비벼먹으려고 냄비로 옮겨서 가스렌즈에 5분 정도 뎁히는 중, 친구가 고맙고, 아구찜도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