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CU 짬뽕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3.10
오늘 점심 짬뽕밥 요리 입니다ㅋ
짬뽕과 공기밥을 주문하고 면을 다 먹은 뒤에 밥을 넣으면 얼마든지 짬뽕밥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짬뽕밥은 국물에 면의 전분기가 풀어지지 않기 때문에 같은 국물이어도 맛의 느낌이 다르다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으면서 마무리해줬 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