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3027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3027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3027
리뷰13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0
제주여행 3일차 아침은 항상 호텔의 뷔페식으로 먹고 점심을 고민하던 차에 표선에서 보말칼국수를 먹었어요. 조금 짠 느낌이 있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괜찮았어요. 보말이 정말 많이 들어갔고 죽도 같이 들어있어서 생각외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