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0
오늘은 차돌박이를 먹어보았어요. 불판에 올리자마자 고소한 향이 올라와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됐어요. 얇은 고기가 빠르게 구워지면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졌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 있었어요.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더 잘 어울렸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