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심플리쿡 고기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심플리쿡 고기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3.11
짬뽕은 매콤한 국물과 면이 어우러진 음식이며 고기짬뽕은 고기의 풍미가 더해진 메뉴입니다. 얼큰한 국물에서 깊은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고기와 채소가 함께 들어가 풍부한 재료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쫄깃한 면이 국물과 잘 어울립니다. 뜨겁게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5.5g)
400kcal
심플리쿡고기짬뽕
4.5(리뷰 2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