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베델 에스프레소다크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베델 에스프레소다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1
에스프래소 케익입니다 안에 레이어드 케익의 맛이나고 겉은촉촉하고 꾸덕한 케익이예요 이렇게 또 맛잇을수다요 이거 아메리카노랑 아니면 그냥 에스프레소 샷으로 해서 먹으면 맛잇아요 위에 아몬드 초코렛이랑 마카드미아 초코렉도 한몫햇어여
#다이어트식 #아침

1잔(100ml)
530kcal
베델에스프레소다크
5.0(리뷰 7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