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이니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잎이니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잎이니
리뷰55
조회수 85 작성일자 26.03.11
공덕역 근처 춘리마라탕에서
저녁으로 남자친구와 함께 마라샹궈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다른 곳에 꺼 먹어봤는데 맛없었거든요 😂 이 집은 정말 맛있습니다. 좋아하는 야채들로 듬뿍 담은뒤 양고기를 넣어 풍미를 더해준 마라샹궈의 맛은 일품이었죠.
밥은 1개 기본이고, 추가할 경우 1천원씩 추가였어요.
매장에서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