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833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833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833
리뷰106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1
찹쌀과 멥쌀이 잘 섞여 있어서 식감이 좋고, 완전히 풀어진 묽은 죽이 아니라 쌀알이 적당히 살아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포만감도 빨리 옵니다. 쇠고기는 작게 다져진 조각이 골고루 들어있는데, 비린내나 누린내 없이 깔끔하고 고기에서 우러난 감칠맛이 죽 전체에 은은하게 배어 있어 맛있었습니다ㆍ
#일반식 #점심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