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마라샹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1
제주도 연동 시내에 점심으로 마라샹궈를 먹고 왔어요. 넓직한 중국당면과 소고기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볶아졌어요 코끝을 자극하는 마라향과 불향이 너무 좋아 식욕을 자극하네요.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가 전혀 없어요 면발도 쫄깃쫄깃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