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희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희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희1
리뷰1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1
두부를 썰어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노릇노릇 구워준뒤 양조간장 대파 다진마늘 꿀 참 참기름 물 조금 넣고 조려주면 완성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진희1
리뷰19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