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목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1
정육점에서 돼지고기목살를 구매하여서 구워 먹었습니다. 목살은 구워 먹는 용도 이외에도 찌개를 찌개를 끓일 때 넣어 먹어도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름기가 많이 없으니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목살을 자주 사는 편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