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1
비엔나 소세지와 여러 야채를 볶다가 케첩을 넣어서 만드는 반찬입니다. 비엔나 소세지가 약간 짭짤하기 때문에 양파와 파프리카 브로콜리를 넣어서 볶았습니다. 가공육이라 자주 해주지는 않지만 야채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이라 가끔씩 만들어 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