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1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과 새콤한 맛으로 자칫 물릴 수 있는 음식에 곁들여 먹으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지요. 특유의 새콤한 맛이 감칠맛을 더해줘 입맛을 돋우는 역할도 하는데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