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1
회사 점심으로 차돌박이 된장찌게 세트 먹고 왔습니다~
여기 무난하게 평소에 점심 먹기 좋은 곳이구 가격도 적당한데 맛도 괜찮아요 ㅋㅋ
웨이팅도 없고 공간도 적절히 나뉘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기도 좋았습니다!! 반찬도 추가로 갖다 주세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