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1
오늘은 불고기버거를 먹어보았어요. 따뜻하게 데워진 버거에서 달콤한 불고기 소스 향이 올라와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됐어요. 한입 먹으니 부드러운 패티와 아삭한 채소가 어우러져 식감이 좋았고 달콤짭짤한 소스가 빵과 잘 어울렸어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