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백설 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백설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1
오늘 점심에 나물반찬과 함께 강된장이 나왔어요. 비벼 먹으려고 한건 아니었는데 강된장 맛에 비비게 되더라구요. 배추나 쌈이 있었으면 찍어 먹거나 쌈을 싸서 먹었을것 같아요. 강된장에 약간의 채소들이 섞여서 장의 짠맛을 중화시켜 주는지 전혀 안짜고 간이 잘 맞아 좋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백설강된장
4.8(리뷰 23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