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4519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4519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4519
리뷰56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1
저녁으로 육회 먹었어요. 고기가 신선해서 특유의 비린내 없이 아주 깔끔하고 찰진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참기름의 고소함과 달짝지근한 간장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감칠맛이 돌더라고요. 와사비랑 곁들여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