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서브웨이 터키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서브웨이 터키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3.11
터키 샐러드는 여러 채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신선한 맛이 느껴졌어요.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지니까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더 살아나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욤. 중간중간 들어간 재료들이 다양해서 씹는 재미도 있었고 전체적으로 산뜻한 느낌이더라고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샐러드라 깔끔하게 먹기 딱 좋았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342g)
110kcal
서브웨이터키 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29회0